본문 바로가기
사회

박봄 다이어트로 11키로 감량한 비법과 살찐 이유

by           2021. 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2NE1 출신 여가수 박봄이 확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시상식에서 후덕한 모습으로 레드카펫에 서 많은 이들을 놀라게했는데요

그녀가 성공한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이었을까요?

#1. 박봄 다이어트

가수 박봄은 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년 대종상 시상식 때 제가 저랬네요...충격 받고 다이어트 해서 70kg에서 11kg 빼서 59kg예요"라며 "ADD 치료 받으려고 먹는 약 때문에 다이어트 진짜 힘들었는데 그래도 빼고 나니까 너무 좋네요^^"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살 빼고 나서 약도 많이 줄이고 건강해 지고 있어요~ 진짜 저 모습으로 다시 안 돌아 갈게요! 컴백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다이어트 #고마워요 #11kg감량 #컴백준비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습니다.

#2. 대종상 시상식에서의 모습은?

대종상 시상식에서의 박봄

박봄은 2020년 6월 3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제56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축하 무대를 꾸몄습니다. 레드카펫에 등장한 박봄은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던 모습과 비교해 급격하게 체중이 늘어나 외모가 달라졌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3. 살찐 이유는?

박봄이 갑자기 살이 찐 이유는 따로 있었다. 갑자기 음식을 많이 먹어서가 아닌 ADD 치료 때문이었다고 하는데요.

박봄은 주의를 집중시키는 시간이 극히 짧고 금방 주의가 산만해지는 증상을 보이거나 충동성, 과잉행동을 일으키는 주의력 결핍증 ADD(attention deficit disorder)를 앓고 있었고, 해당 치료를 위해 약을 복용하며 급격하게 살이 쪘다고 말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박봄은 감정 기복이 심해 제대로 된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였고, 식욕 통제가 되지 않아서 야식과 폭식을 반복해 체중이 70kg까지 증가했다고 밝혔네요!

#4. 박봄이 성공한 다이어트 비법은?

박봄의 다이어트 관리를 함께 진행한 담당 컨설턴트는 "슈퍼주니어 신동, 이영현, 허각, 샘 해밍턴 등 많은 연예인들의 관리를 진행해봤지만 박봄이 가장 관리가 어려운 케이스였다"면서 "관리 중간 감정 기복이 심해져 관리를 중단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고 식욕통제가 되지 않아 식단 관리에도 어려움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