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놀면 뭐하니' 싹쓰리,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7월 18일(오늘) 공개!

by           2020.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무한도전이 종영한 후 토요일 오후에 티비 앞에 앉을 이유가 없어졌었는데요.

최근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 편을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옛 추억이 새록새록 솟아나기도 해서 그런지 보는 내내 미소가 없어지지 않더라구요

오늘은 싹쓰리의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싹쓰리 데뷔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여성 댄스 혼성 그룹 싹쓰래 유두래곤(유재석) - 린다G(이효리) - 비룡(비)의 데뷔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이 오늘(18시)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MBC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 멤버 결성부터 데뷔 타이틀곡 녹음, 안무 연습 등 데뷔 과정이 모두 공개되어 시선을 모았는데요.

싹쓰리는 오는 25일 MBC '쇼! 음악 중심'에서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의 데뷔 무대를 갖기로 예정되어있었습니다. 놀면뭐하니를 통해 공개된 음악과 안무, 그리고 싹쓰리의 피 땀 눈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 만으로도 2020년 여름 "필곡" 등극을 예상케 하고 있습니다.

#2. 다시 여기 바닷가

다시 여기 바닷가는 이상순 작곡, 노는 어린이 편곡으로 완성됐습니다. 90년대의 감수성을 현대적인 스타일로 재해석한 뉴트로 곡으로서 시원한 사운드의 브라스와 그루비한 드럼&베이스가 가미되어 곡의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특히 린다G의 본케 이효리가 작사를 맡아 돌아갈 수 없지만 아름다웠던 1990년대-2000년대 그때 그 시절 추억을 소환하고 '서로가 있어 별이 되었다'는 가사처럼 다시 모인 싹쓰리 멤버들이 2020년 뜨거운 여름을 다시 한 번 쓸어버릴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유두래곤-린다G-비룡의 독보적인 랩과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경쾌하고 청량한 한여름의 바닷가를 떠오르게 하는 '다시 여기 바닷가'는 모두가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후렴과 포인트 안무가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싹쓰리의 데뷔 타이틀 곡 '다시 여기 바닷가'는 오늘(18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식 발매됩니다.

#3. 데뷔앨범

싹쓰리의 피지컬 데뷔 앨범도 오는 25일 온라인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 CD가 포함된 일반판과 다양한 굿즈가 함께 구성된 한정판 총 2가지 옵션이 있으며, 자세한 구성과 앨범 이미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특톡을 통해 안무 챌린지도 오픈됩니다. '#다시여기바닷가'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안무 영상을 업로드하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싹쓰리의 데뷔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조금 있으면 방송이 시작되는데 얼른 시청하러 가야겠어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