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서울에 연예인 80명 이상이 사는 아파트가 있다!? BTS 정국, 제이홉 집 서울숲 트리마제 알아보기!

by           2020.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오늘은 경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서울에 연예인 80명 이상이 사는 아파트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바로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 단지. 두산 중공업에서 시공한 서울숲 트리마제(Trimage)인데요.

오늘은 이 서울숲 트리마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숲 트리마제 안에서 바라본 한강뷰

#1. 서울숲 트리마제란?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 단지로 두산중공업에서 시공했습니다. 트리마제(Trimage)란 세 가지 인상이라는 뜻으로 3을 의미하는 tri와 image를 합쳐서 지은 것입니다. 대한민국 아파트에서 주로 사용하는 벽식 구조가 아닌 상업용 빌딩에 사용하는 무량판 구조로 지어졌으며 40층 높이 고층 아파트로 157m의 높이를 자랑합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와 다른 외관때문에 주상복합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제3종 일반주거지역에 지어진 그냥 아파트입니다. 소형 평수에서 대형 평수까지 다양한 평수로 이루어져 있지만 38평과 56평이 주를 이르고 있으며 88평인 펜트하우스가 4세대 있습니다.

조식, 식음료, 발렛파킹, 세대청소, 세탁, 킨시어지 등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고 원하는 서비스를 유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급 아파트입니다.

#2. 서울숲 트리마제 특징

서울숲의 바로 옆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라 갤러리아 포레와 같이 가장 눈에 띄는 건물이며 1분 내에 한강 공원으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1동, 102동의 경우 103동, 104동과 비교햇을 때 정남향과 장애물이 없는 파노라마 한강뷰라는 이점이 있어 선호도가 높습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거주하고 있는데, 이 아파트를 집으로 살고 있는 연예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BTS(방탄소년단) 정국·제이홉, 손흥민, 한서희, 걸스데이 유라, 소녀시대 효연·태연, 현아, 한다감, JYJ 김재중, 수퍼주니어 최시원·이특·은혁·동해, 이근호, 하이라이트 용준형, 김상중, 박시후, 박준금, 최란, 손지창·오연수 부부, 황치열, 서강준, 전혜빈, 김지석, 김지훈, 연우진, 크러쉬, 박경, 보라, 엑소 백현, 김윤진, 조수애, 이충희, 유호선, 함연지 등이 이 집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3. 서울숲 트리마제 편의시설

목욕탕, 스팀룸, 휘트니스 센터가 포함된 사우나 시설과 입주민 전용 스파, 필라테스, 북카페, 골프연습장,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컨시어지 센터, 세탁소, 전기차 충전소 등이 있습니다.

#4. 서울숲 트리마제 가격

서울숲 트리마제는 당연하게도 면적과 동별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최근 101동 건물의 20층 189.02㎡/140.3㎡(전용률74%)의 매물이 35억원에 다음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조금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연예인 80명 이상이 산다는 그 아파트! 서울숲 트리마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 더 알찬 부동산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공간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하루가 행복하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