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나은 고영욱 발언과 과거 행적들

by           2021.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어제 에이프릴의 왕따 사건을 소개해드린 바 있는데요.

 

 

에이프릴 전 멤버 모두 이현주 왕따 가담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사회 전반적으로 학폭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엔 청순한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끈 에이프릴의 모든 멤버가 전 멤버였던 이현주에 대한 왕따에 가담했

knowledge-how.tistory.com

이 사건에 연루된 이나은이 과거에 했던 SNS 메시지가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이나은은 이 메시지가 절대 사실이 아니며 악의적인 합성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사건 알려드립니다.

#1. 이나은 고영욱 발언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나은의 학교폭력 및 이현주 왕따 의혹이 불거졌는데요.

이 과정에서 이나은이 과거 SNS에 남겼다는 댓글이 공개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이나은으로 추정되는 인물은 지인의 SNS에 '고영욱한테 성폭행 당하고 싶냐'는 댓글을 남겼던 것이죠.

#2. 합성이라는 소속사

이나은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2일 “당사는 2일 오전 법무법인 엘프스를 통해 당사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합성 게시물과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한 사례를 형사 고소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나은 측은 “당사 아티스트들은 왜곡되고 악의적인 허위 게시물로 깊은 고통을 받고 있다. 해당 공지를 게재하는 현 시각부터 당사 아티스트를 상대로 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담긴 게시물 작성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라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또한 없을 것”이라고 입장을 확고히 했다. 그러면서 “DSP미디어는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3. 과거 행적 나오는 이나은

뿐만 아니라 학폭 논란에 휘말린 에이프릴 이나은의 과거 일진설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이나은은 2015년 에이프릴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나은의 학창시절 일화를 담은 다양한 루머가 퍼져나갔고 2015년과 2016년 작성된 커뮤니티 글에는 "학교 규정이 엄격했지만 연습생이라 화장하고 다녔다", "데뷔하고 과거 털릴 줄 알았다", "얼굴은 예뻤지만 인성은 X지였다", "자기 마음에 안 들면 외모비하를 하기도 했다" 등의 댓글이 쏟아지며 '일진설'이 흘러나오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