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미스트롯 진달래 학폭 수위

by           2021.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미스트롯2에 나와 인기를 끌고 있던 진달래가 학폭 논란에 휩쌓였는데요

그 수위가.... 사람이 아닐 정도인듯 하네요

미약하나마 이 글로 학폭 가해자가 다시는 티비에 나오지 않도록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 진달래는 누구?

1986년, 경상북도 울릉군에서 태어나 가족과 함께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으로 이주했는데요. 형편 때문에 대학을 포기했지만, 사단법인 ‘문화마을들 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하여 활동을 하게 되었으나 해외 공연을 하던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좌절감에 빠진 그때 정선 야생화 들꽃 가요제에 나가 트로트를 불러 대상을 받았고 자신의 꿈을 트로트 가수로 정하고 이승한 작곡가를 만나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미스트롯2로 인기를 끌게 됩니다.

#2. 학폭 논란

그랬던 그녀가 과거 학폭 논란에 휩쌓였습니다. 2021년 1월 30일, 익명의 제보자에 의해 20년 전 그녀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이 불거진 것인데요.

구체적인 피해자의 증언을 보면 여지껏 숱하게 터졌던 연예인 관련 학교폭력 사건 중에서도 가장 악질적이라 봐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충격적입니다

피해자는 자신의 학창시절이 '지옥같았다'고 말했으며, 하루하루 눈뜨기 싫었고 학교가기가 무서웠다고 말했습니다. 피해자의 증언이 상당히 구체적이고, 다른 피해자 글도 올라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3. 학폭 수위는?

피해자는 진달래가 수시로 불러서 때리고 통마늘을 억지로 먹이며 옷과 돈을 갈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특히 배를 발로 차는 진달래에게 피해자가 '임신이 안되면 어떡하냐'라고 말하자 '내 알바 아니다'라고 말하며 계속해서 폭행을 했다는 증언까지 나오고 있죠.

진달래 학폭 수위

#4. 또 다시 나온 '법적대응' 드립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사실무근. 허위 유포자는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요청해서 잡히면 신상으로 영혼까지 털어드립니다”면서, 피해자들을 허위유포자로 음해했으며, 피해자들의 피해 사실을 악의적인 음해글이라며 부당하게 폄하했고,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 행위까지 아무렇지도 않게 언급하며 신상과 영혼까지 털어버리겠다며 피해자를 협박하기도 했습니다.

#5. 결국 사과한 진달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