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겨울왕국 노스페이스 롱패딩 숏패딩 후리스(플리스) 추천

by           2020. 10.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이제 10월도 다 가고 11월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우리나라는 가을이 없어지고 바로 겨울이 오는 것 같아요

벌써부터 두꺼운 니트를 챙겨입고 있습니다.

하여 오늘은 맹추위에도 견뎌낼 수 있는! 우리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의류를 추천해드려볼까 합니다.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1. 패딩

#1-1. 숏패딩 : 에코 에어 다운 자켓(NJ1DL70C)

최근 롱패딩의 인기가 시들해지며 숏패딩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노스페이스의 숏패딩 제품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 및 일상용으로 착용이 가능한 구스 다운 자켓입니다.

비윤리적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 GOOSE DOWN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보온성을 향상시켰으며 가슴포켓 지퍼로 메탈릭 슬릿 지퍼를 사용하여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 같습니다.

앞 플라켓 상단에 자석스냅을 사용하여 착장시 편리하며, 핸드포켓의 지퍼여밈을 스냅으로 변경하여 경량성, 편의성, 실용성을 높이기도 했네요.

보온성 유지를 위해 앞지퍼를 열지 않고도 추가적인 포켓 활용이 가능하도록 앞 플라켓 내부-앞지퍼 바깥 쫄대에 두번째 가슴 포켓이 위치해 있으며 스냅으로 후드의 탈부착이 가능할만큼 효용성도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1-2. 롱패딩 : 고 프리 다운 코트(NC1DL71A)

롱패딩의 인기가 시들해졌다고 하더라도 겨울을 나기에 롱패딩만큼 좋은 것이 없죠

비윤리적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은 RDS GOOSE DOWN을 사용하여 경량성과 보온성을 향상시켰으며 핸드포켓 스냅 여밈으로 편리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움직임이 편안하고, 안 에리의 기모원단이 보온성과 착용감을 부드럽게함과 동시에 외부 한기를 차단해주는 성능 좋은 패딩으로 보이네요

#2. 후리스(플리스)

#2-1. 아노락 후리스(플리스) : 컴피 플리스 아노락(NA4FL51N)

후리스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지는 꽤 됐죠. 아웃도어 스타일의 꾸안꾸 스타일부터 아메카지까지 활용이 가능한 만능 아이템입니다. 그 중 아노락 형태로 된 후리스는 패션센스를 돋보이게 해줄 수 있습니다.

#2-2. 집업 자켓 후리스(플리스) : 스노우 시티 플리스 자켓(NN4FL51B)

깔끔한 스타일의 군더더기 없는 노스페이스 후리스입니다.

eco fleece와 eco zipper를 사용한 친환경 플리스 자켓으로보온성이 뛰어난 양털느낌의 보아플리스 자켓으로, 뒷면 플리스본딩 원단을 사용해 더욱더 보온성이 뛰어나며 가슴과 소매의 빅로고 와펜, 블랙지퍼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살린 제품으로 무난한 디자인을 자랑해 어디에나 어울릴 법한 후리스입니다.

#3. 등산복(바람막이) : 윈드 프리 자켓(품번 : NJ3BL53C)

제가 고등학교 때는 바람막이하면 무조건 노스페이스였습니다. 그만큼 대중적이고 실용성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한 브랜드라 할 수 있는데요. 등산, 아웃도어, 운동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이 바람막이는 스테디셀러로 우리나라 분들이라면 하나씩 가지고 있을법한 아이템입니다.

노스페이스만의 디테일이 적용된 디자인으로 방풍 효과가 좋으며 일상 생활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합니다.
심플한 로고포인트의 세련된 스타일로 쉽게 매치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겨울나기 노스페이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올 겨울도 따뜻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