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인

국내 가을 여행지 명소 경주, 순천만, 안성 팜랜드, 단양 양방산 인스타 성지

by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지난 핑크뮬리 명소에 이어 오늘은 가을 여행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순천

#1-1. 순천만 국가정원

순천만 국가정원

순천의 핑크뮬리를 보며
가을을 느끼기 좋은 순천만국가정원입니다.
순천만국가정원의 핑크뮬리는 메타세콰이어 가는길 옆쪽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안내 표지판이 있다고 하니 찾아가는 길이 어렵지 않으실거라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코스모스, 갈대 등의 볼거리가 많으니 국내 가을 여행지로 순천만국가정원이 딱이지 않을까요?

관람시간: 08:30~20:00 (입장마감 19:00)
관람료: 성인기준 8,000

#1-2. 순천만 습지

순천만 습지

순천의 가을 갈대를 즐길  있는 순천만습지입니다.
순천만습지는 '국내 가을 여행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하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을마다 맞이하는 순천만습지 갈대제는 갈대를 보며 축제를 함께 즐길  있다고 하죠:) 코로나가 진정된다면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황금빛의 물결로 춤추는 갈대   있는 국내 가을 여행지로 추천해드립니다!

관람시간: 08:00~19:00 (입장마감 18:30)
관람료: 성인기준 8,000

#2. 안성(팜랜드)

안성 팜랜드

가을 꽃구경을 즐길  있는 농협안성팜랜드입니다.
농협안성팜랜드에서는 핑크뮬리, 코스모스의 가을 꽃들 만나보실  있는데요!  규모가 크기 때문에 가을 산책과 꽃구경을 동시에 즐길  있는 일석이조의 국내 가을 여행지입니다. 친구와 함께,  핑크뮬리, 코스모스로 가득찬 프로필 사진을 바꾸러 떠나기 좋은 국내 가을 여행지로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관람시간: 10:00~18:00 (2~11)
매표마감: 17:00
관람료: 성인기준 12,000

#3. 경주

#3-1. 불국사

경주 불국사

경주 불국사 울긋불긋하게 물든 경주의 단풍을 구경할  있는 명소입니다.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단풍을 구경하며 연못에 비친 단풍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 좋은 경주 불국사!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기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국내 가을 여행지로도 추천해드립니다:)

관람시간: 10월기준 07:00~17:30
자세한 관람시간은 홈페이지 참조
-
http://www.bulguksa.or.kr/
관람료: 성인기준 6,000(19~64)

#3-2. 도리마을 은행나무 숲

도리마을 은행나무숲

경주 불국사로 울긋불긋한 색감을 채웠다면, 노랑빛의 색감을 채울  있는 경주 도리마을 은행나무 입니다.
가을의 끝자락에서 만나볼  있는 도리마을의 은행나무 숲은 어느 곳에서 찍어도 샛노란 가을을 남길  있는 포토존이라고 합니다. 주차는 마을 어르신의 안내를 받고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면 된다고 합니다:) 막바지 가을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국내 가을 여행지로 추천해드립니다!

#4. 단양(양방산 활공장)

단양 양방산 활공장

가슴 벅찬 풍경과 함께 스릴 넘치는 레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단양 양방산도 매우 좋습니다. 양방산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은 해발 664m에 자리해 굽이치는 남한강과 시내의 모습이 한 눈에 내려다보입니다. 정상에서 양방향 이륙이 가능하며 1년에 300일 이상 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패러글라이딩 도전.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