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피꺼솟 주의! 대구 ㅅㅈ식당 풀 영상

by           2021.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또 다시 상식 밖의 일이 일어나고 말았네요.

도로 한가운데에 차를 세우고 짐을 내리던 대구 달성군의 한 식당 측이 뒤따르던 차 운전자들의 항의에 욕설과 고성으로 맞서는 영상이 공개돼 공분을 사 논란이 일었습니다.

#1. 풀영상

영상의 당사자인 A씨는 “3월 19일 오후 3시15분쯤 대구 대실역 근처에서 있었던 일”이라며 “렉스턴 차량이 길 한가운데 정차하고 짐을 내리고 있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당시 도로 상황이 다른 주차된 차량들로 인해 렉스턴 차량을 우회해서 지나갈 수 없는 상태였다”며 “뒤차 운전자가 짧게 경적을 눌렀지만 렉스턴 차주는 그걸 듣고도 당당하게 차량을 방치하고 갔다”고 했습니다.

A씨에 따르면 A씨가 약 1.5초간 경적을 누르자 시비가 일었고, 렉스턴 차주가 짐을 나르던 식당 쪽에서 아들로 보이는 또 다른 남성이 다가오더니 다짜고짜 고성과 욕설로 항의를 이어갔다고 하는데요. 식당 측 남성은 렉스턴 차주와 함께 글쓴이를 향해 “그냥 지나가면 되지 않냐” “왜 경적을 크게 울리냐” “짐 싣는데 XX” 등의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2. 현재 상황

23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OO 식당 장사 접네요? 간판 철거 중’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간판 철거하고 카카오맵에서 가게 삭제함. 바로 새로 간판 바꾸고 아무 일 없던 것처럼 장사할 거란 합리적 의심 중”이라는 글과 함께 간판을 철거 중인 사진이 첨부됐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도 ‘대구 주차 시비 OO식당 현재 상황’이라는 글을 올리고 “간판을 바꾸는 건지 주인이 바뀌는 건지 알 수 없다”는 설명과 함께 간판 철거 사진을 첨부했고 해당 식당은 불법 정차 시비로 논란이 된 렉스턴 차주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