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MBC 연예대상 안보현 축하공연0 엄정화 이효리 불참 대상 후보 유재석

by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지금 티비에서는 MBC 연예대상이 한창이네요

오늘의 연예대상의 엠씨 군단과 대상 후보에 대해서 간략히 알려드릴게요

#1. 연예대상 MC

MC로는 3년 연속 'MBC 방송연예대상'과 함께하는 전현무를 비롯해 '예능 대세' 장도연과 안보현이 함께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트로트의 민족',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이들의 신선한 조합이 눈길을 끕니다.

#2. 축하 공연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 출연 예정이었던 이효리는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됐습니다. 현재 제주도에 머물고 있는 이효리는 방송연예대상 축하공연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함께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비행편으로 이동해야하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여 제작진과 깊은 논의 끝에 참석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환불원정대 축하공연은 아쉽게 취소되었으나, 이효리는 특별한 모습으로 MBC 방송연예대상에 등장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환불원정대의 나머지 멤버 만옥(엄정화), 실비(제시), 은비(화사)는 MBC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3. 대상은 유재석 vs 유재석

유재석은 지난해 트로트 부캐 '유산슬'로 데뷔 28년여 만에 신인상을 수상했는데요. 이후 올해는 '유두래곤', '지미유', '유팡' 등 부캐릭터 유행을 선두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올 한 해 유재석은 다양한 캐릭터로 열일이 뭔지 보여줬습니다. 그 결과 MBC 방송연예대상은 유재석과 유재석의 대결이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딱히 다른 도전자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유재석이 무한도전 이후 오랜만에 MBC 연예 왕좌의 타이틀을 거머쥘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