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서예지 유노윤호도 조종했다 가스라이팅 논란

by           2021.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얼마전 서예지 김정현 조종 논란에 대하여 말씀드린 바 있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조종 논란 '시간' 태도 논란 뒷배경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얼마전 서지혜와 김정현이 열애 중이라는 디스패치의 보도를 전해드린 바 있습니다. 서지혜 김정현 열애 현빈 손예진 이은 사랑의 불시착 2호 커플 안녕하세요! 쓸지

knowledge-how.tistory.com

그리고 이 사건의 직접적인 피해자인 소녀시대 출신 배우 서현의 심정도 전해드렸죠.

 

서예지 김정현 조종 논란! 상대 배우 서현 SNS 충격 고백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방금 서예지의 김정현 조종 논란 및 시간 태도 논란에 대하여 전해드렸습니다. 서예지 김정현 조종 논란 '시간' 태도 논란 뒷배경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얼마전

knowledge-how.tistory.com

그런데 이번엔 서예지가 유노윤호와도 한때 연인이었고 김정현에게 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유노윤호도 조종했다는 내용입니다.

#1. 서예지 유노윤호도 조종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과거 유노윤호와 서예지의 열애설을 언급하며 "당시 엄청난 인기의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신인 배우 서예지는 '친한 동료 사이'라며 연애설을 일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야경꾼일지' 촬영을 시작할 때만 해도 촬영장 분위기가 굉장히 좋았다고 한다. 하지만 주연배우 유노윤호가 점점 변해갔다고 한다. 남녀 스태프 구분 없이 스스럼 없이 친하게 지내던 그가 점점 소통을 끊고 말을 잃어갔다고 한다"고 주장했다습니다.

이진호는 증언을 빌려 "유노윤호가 수정 메이크업을 받던 중 눈을 감고 팔을 갑자기 뒤로 하며 '빨리 끝내라', '얼굴은 가급적 만지지 말라'고 했다"고 설명했으며 이어 "한복을 만져주는 스태프에게 '내 몸에 손대지 말라'고 하기도 했다"며 "그때도 유노윤호는 긍정의 아이콘이었는데 180도 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2. 김정현 조종 논란과 비슷한 맥락

이진호는 "두 사람 모두 카니발 차량을 타고 다녔는데 항상 현장에 차량을 붙여서 주차를 했다. 서로 문을 열면 이동할 수 있는 구조로 굉장히 바짝 댔다고 한다"며 "이런 모습을 다수의 관계자가 목격했다고 한다. 두 사람이 한 차량에 있는 모습도 굉장히 자주 포착됐다고 한다. 둘이 싸웠는지 서예지가 카랑카랑하게 소리치는 것도 들렸다고 한다"고 폭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노윤호가 당시 물도 잘 못 마시고 섭식 장애가 생각될 정도로 야위어 갔고, 씻지도 못해 점점 피폐해졌다고 전했으며 이진호는 "유노윤호가 이런 상황에서도 핸드폰을 손에서 놓지 못했다. 전화를 받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며 "누군가의 조종을 받는 것 같았다는 이야기가 현장에서 돌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핵심은 김정현씨의 라스라이팅 논란과 상당히 유사하다. 누군가는 개인적인 이야기가 아니냐고 하는데 배우의 드라마 촬영은 공적인 일이다. 한 배우의 촬영을 방해하고 정신적으로 통제하는 일은 결코 사적인 일이 아니"라며 "그러한 행동으로 인해 피해자들이 실제로 발생했고, 그 피해는 방송이라는 공공재를 소비하는 시청자들에게 돌아갈 수 밖에 없는 것"이라고 꼬집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