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에이핑크 박초롱 학폭 인정 녹취록 공개

by           2021. 4.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학폭 가해자라는 논란이 있었는데 이를 인정하는 듯한 대화가 공개되었습니다.

#1. 박초롱 학폭 논란

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에 대한 학폭(학교 폭력)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박초롱과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는 고등학교 재학시절 박초롱에게 폭행을 당했다고 오늘(5일) 폭로했습니다.

A씨는 이날 MBN에 "학교도 서로 달랐던 고등학교 재학시절, 청주 사창동의 어느 길거리에서 골목에 끌려가 집단폭행을 당했다"며 "길거리를 걸어가던 중 박초롱을 우연히 마주쳐 살짝 미소를 지었는데, 제가 '자신을 보며 웃는 모습이 기분 나빴다'는 이유로 제 뺨을 내리쳤다"고 주장했습니다.

#2. 논란 부인한 박초롱

이러한 논란에 박초롱은 강한 부인으로 답변했는데요. 다만 박초롱은 미성년자 시절 음주는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박초롱은 "(학폭 주장과 관련해) 잘못 알려진 부분들에 대해서는 저는 끝까지 결백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리고 싶다"고 강조했으며 "이와 관련해 당시 현장 증언들과 김씨와의 통화 녹취록 등을 바탕으로 결백을 명명백백 밝히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습니다

#3. 학폭 인정하는 녹취록 공개된 박초롱

하지만 A씨가 박초롱과 나눈 첫번째 통화 내용에 따르면 박초롱은 ‘왜 자신에게 폭행을 가했냐’는 A씨의 질문에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었잖아” “그떄 내가 좀 화가 났던 상황이었고” “못 잊을 것 같아” 등이라고 답하며 사실상 A씨에 학폭을 가헀다는 걸 인정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