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박수홍 재산 횡령 친형 형수 가족들 드러나는 실체

by           2021.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개그맨 박수홍이 수십년간 이루어온 자산들을 가족인 형과 형수가 모두 가로챈 사실이 알려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 사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박수홍 친형 횡령사건

박수홍은 데뷔부터 최근까지 무려 30년에 달하는 긴 방송 생활 내내 친형인 박진홍에게 매니지먼트를 맡겼고, 박진홍은 겉으로는 박수홍을 포함한 모든 가족들에게 박수홍이 벌어온 돈을 안 쓰고 동생을 위해 모으는 척했으나 뒤에서는 그의 아내와 함께 그들 부부 명의의 재산과 부동산들을 따로 축적했으며 심지어 친형의 자식들이자 박수홍의 조카들의 SNS에도 명품으로 치장한 사진들이 가득하다고 하네요

#2. 횡령사건 인정한 박수홍

이에 박수홍은 자신의 SNS에 현재 사태에 대한 사실을 인정하는 글을 남겼습니다.

#3. 박수홍 친형 가족은 어디에?

방송인 박수홍이 친형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었다고 밝힌 가운데, 형이 횡령한 재산을 모두 처분하고 잠적했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박수홍 측근은 박수홍 형이 박수홍이 벌어온 돈으로 빌딩들을 사들여 재산을 불린 후 건물을 모두 팔고 잠적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현재 박수홍의 형 가족은 미국 캘리포니아 얼바인에에서 체류 중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이날 박수홍이 운영하는 반려묘 다홍이의 유튜브 채널 '검은고양이 다홍'의 한 영상 댓글에는 "미주 교포들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박수홍 형과 형수가 어디 사는지 찾아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체류 중이다. 내가 사는 LA 카운티는 아니지만 가깝고 한인들이 많이 사는 곳이다. 이 사람들이 착복하고 횡령한 금액을 박수홍에게 돌려줄 방법을 빨리 찾으면 좋겠다. 일부러 해외로 빼돌리고 은닉한 것은 아닌지, 이로 인해 빼앗긴 재산을 돌려받기가 더 어려운 것은 아닌지 걱정된다"라는 글이 달려 이목을 끌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