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이혼사유

by           2020.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쓸지식입니다.

얼마전 우리 이혼했어요의 선우은숙과 이영하 커플에 대하여 다뤄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두번째 이혼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에 대하여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최고기는 누구?

 아프리카TV BJ, 現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유튜버입니다. 팬닉은 G.G.

아프리카를 처음 시작한 해는 2005년, 올해로 인터넷 방송 15년 차가 되는 베테랑 방송인으로 여러 활동으로 어느 정도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주로 게임방송을 하지만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라디오, 캠방, 음방, 먹방, 더빙 등 다양한 분야의 방송하는 일명 ‘잡방(?) 방송인’이라고 합니다.

과거에는 주로 게임방송을 하면서 내레이션과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를 했으며 대부분이 애드리브으로 진행되는 게임실황이었습니다.  더빙 방송, RPG 게임, VR, BL물 등등의 선구자이며 아프리카 베타 시절부터 방송을 한 방송 베테랑 스트리머입니다. 2020년 요즘은 주로 솔잎이와 먹방, 시청자와의 소통, 유하각 잡기 그리고 게스트와 합동 방송을 주 컨텐츠로 하고 있습니다.

마술, 피아노,  등을 하고 있고 굉장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매일 매일 꾸준히 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직업인 수준이라는 평가입니다.

2018년 8월 31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약 70만명이었으나 2018년 10월 4일 기준으로 저작권 문제 사태로 채널 자체가 삭제되었습니다. 당시 1달 조회수는 약 200만 뷰 정도 나오고 있었습니다.

#2. 유깻잎은 누구?

원래 평범한 일반 회사원이였다가, 최고기의 여자친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최고기가 2015년 아프리카 TV 방송 도중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했으며 사진을 보여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에 '때가되면 알아서 럽스타그램을 해보겠다.'고 대답했는데, 얼마 후 SNS에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한 여성과 눈까지 나온 셀카를 올렸고 이때까지는 얼굴이 잘 드러나지 않아 '여자친구가 생겼구나' 정도의 반응이었습니다.

그리고 며칠 후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의 얼굴 전체가 나온 사진을 게시했는데 생각보다 여자친구가 엄청나게 예쁘자 외모에 대한 칭찬이 뜨거웠습니다. 최고기의 계정을 통해 SNS계정이 대중에 알려졌는데, 너무 외모가 출중해 "모델이냐", "크리에이터냐" 하는 질문이 많았지만, "나는 그저 평범한 회사원"이라고 답하기도 했죠.

현재는 트레져헌터 소속의 크리에이터로 메이크업 콘텐츠의 유튜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최고기 유깻잎 이혼 배경

두 사람은 26세, 24세라는 나이에 아이가 생겨 결혼하게 됐으며 결혼식 2개월 후 딸 솔잎이가 태어났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최고기의 아버지는 유깻잎에 대해 "세계적으로 그런 여자 없어. 여자로서 빵점이야. 나한테 인사를 한번 했냐. 몇 년을 인사를 안하냐. 명절에 세배 한번을 했냐.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야"라며 격한 감정을 표출했습니다.

이에 대해 최고기는 "아버지가 나이가 많다 보니까 우스갯소리로 항상 '난 곧 죽을 건데…' 하신다. 그 얘기를 하면 자식으로서 좀 짜증이 나는데, 그래서 아빠 편을 더 들어줬던 것 같다"라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옛날 사람들은 그런 게 있지 않냐. 남자가 집을 해오면 여자가 혼수를 해오고. 근데 결혼했을 때 그런 부분에 대해서 많이 안 맞았고 이 때문에 아버지가 상견례 자리에서 세게 말했다고 합니다. 성격이 불같고 공격적인 스타일이라서 장모님에게 상처를 줬다"라고 전했습니다.

최고기는 "(유깻잎에게는) 그게 가장 상처였을 거다. 솔직히 누가 자기 부모님에게 뭐라고 하면 상처이지 않냐. 아무리 혼수나 집이나 그런 게 있었어도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얘기를 했으면 안되는데.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았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댓글